본문 바로가기
집밥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 쉽고 간단하게 까르보나라 만들기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2. 21.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

 

안녕하세요.

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하심남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알리오 올리오에 이어

파스타 두 번째,

 까르보나라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알리오 올리오 레시피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perkpjh.tistory.com/67

아침밥 집밥 쉬운요리 간단요리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오늘 요리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입니다. 재료는 파스타면 / 마늘 / 올리브 오일 / 소금 / 후추 / 새우입니다. 새우는 기호에 따라 넣으시면 될 거 같네요ㅎ 페퍼론치노가 있으면 좋은데 없어서 그냥 했습니다...

perkpjh.tistory.com

 

 

 

저의 레시피는 2인분 기준입니다.

채소는 양파 외에도 브로콜리를 넣어도 좋더라고요.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도 추가로 준비했습니다.

우유는 휘핑크림에 반 정도만 준비하셔도 됩니다.

저는 일단 우유 500ml, 휘핑크림 500ml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양파를 채 썰어줍니다.

 

 

마늘도 썰어 준비해주세요.

 

 

양송이버섯도 잘라 준비합니다.

 

 

베이컨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재료들을 준비한 후 물에 올리브유와 소금을 넣고 물을 끓여줍니다.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삶아줍니다.

8분 정도 익혀주었습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볶아줍니다.

 

 

그리고 양파와 베이컨도 넣어주세요.

그다음 양송이와 새우도 넣어서 볶아줍니다.(영상이 안 찍혀서 사진이 없네요ㅠㅠ)

 

 

재료들을 볶다가 생크림을 넣어줍니다.(생크림 넣는 사진도 없네요...)

우유를 생크림의 양에 반 정도 넣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후추와 소금을 적당량 넣어주세요.

 

 

치즈도 넣어줍니다.

 

 

소스를 끓이다가 익은 면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살짝 끓여주세요.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

 

까르보나라 완성.

우유와 크림의 고소한 맛과 부드럽고 달큰한 맛이 너무 좋네요.

좋아하는 재료를 양껏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ㅎㅎ

집에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는 음식인 거 같습니다.

특별한 면요리가 먹고 싶을 때 한번 해서 드셔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