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놀면뭐하니 간짜장라면 이연복 간짜장라면)초간단요리 쉬운요리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2. 12.

 

간짜장라면

오늘은 MBC 놀면뭐하니에 나왔던

이연복 셰프님의 간짜장라면을 만들어봤습니다.

일단 짜장라면에 스프는 하나 더 있어야 합니다.

저는 남은 짜파게티면을 김치찌개에 사리로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돼지고기는 삼겹살을 넣으셔도 되고

저는 집에 카레용 고기 사다 놓은 게 있어서 그걸 썼습니다.

양파는 1인분에 한개정도 넣어주세요.

재료는 양파만 썰어주면 준비 끝이네요.

먼저 기름을 두르고 양파를 반만 넣어주시고 고기는 다 넣어주세요.

그리고 볶아줍니다.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양파를 다 넣어주세요.

많이 볶아지면 물을 큰 국자로 한 국자 정도 넣습니다.

 

그다음에 바로 스프랑 건더기 스프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잘 섞으면서 볶아주세요.

 

 

이제 면을 넣어줍니다.

저는 면을 양파 볶을 때 미리 삶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미리 삶아 둔 면을 짜장에 넣고 볶아줍니다.

짜장엔 당연히 계란후라이가 빠질 수 없죠 ㅎㅎ

 

짜잔 완성.

저는 원래 짜파게티, 짜장면 둘 다 엄청 좋아합니다.

티비를 보면서도 너무 먹고 싶었는데요,

이렇게 먹으니까 진짜 간짜장 먹는 맛이 나더라구요.

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달큰하고 씹는 맛도 좋고 ㅎㅎ

역시 반숙후라이랑 같이 먹으니까 최고네요.

고기없이 양파만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간짜장라면 꼭 해서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