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게살볶음밥 크래미볶음밥)간단요리 쉬운요리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2. 11.

게살볶음밥 크래미볶음밥

오늘은 크래미를 넣은 크래미볶음밥을 해보겠습니다.

재료는 크래미랑 계란, 만 있으면 됩니다.

저는 볶음밥에 굴소스 넣는걸 좋아하는데

굴소스가 없으면 소금이나 간장으로 간하셔도 됩니다.

노브랜드 가면 크라비(크래미)를 꼭 사 오는데,

가성비 괜찮습니다 ㅎㅎ

 

먼저 파 송송 썰어서 준비해주세요.

그다음 크래미를 결대로 쭉쭉 찢어서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볶음밥은 파 기름으로 하는 게 최고죠 ㅎㅎ

식용유를 넉넉하게 넣어서 파를 볶아줍니다.

그리고 파가 노릇해지면 계란을 넣어줍니다.

계란과 파가 잘 섞이게 볶아주세요.

다음으로 크래미를 넣어서 잘 섞어줍니다.

마지막으로 밥을 넣어서 재료들과 어우러지게 볶아주시고,

 

굴소스 두 스푼을 넣어 간을 해줍니다.

굴소스 넣고 좀 더 달달 볶으면 끝.

그릇에 예쁘게 옮겨 담으면 완성입니다.ㅎㅎ

뭔가 아쉽네요.

 

 

역시 볶음밥엔 계란후라이죠 ㅎㅎ

저는 크래미를 술안주로도 먹고 다이어트하고 운동할 때 챙겨 먹었었는데요.

볶음밥으로 해 먹어도 고소하니 맛있네요 ㅎ

크래미로 맛있는 볶음밥 해서 드셔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