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감자계란샌드위치 모닝빵 샌드위치)간단요리 쉬운요리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2. 9.

 

 

오늘은 감자와 계란을 넣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보겠습니다.

 

 

1인분 기준 감자 1개, 계란 2개가 적당한 거 같습니다.

저는 한번 만들때 넉넉하게 만들어 놓는 게 좋아서 조금 많이 만들었네요 ㅎ

콘옥수수는 없어도 괜찮습니다.

 

 

 

계란을 삶을때 식초와 소금을 조금씩 넣어줍니다.

완숙은 물이 끓을 때 계란 넣고 15분 정도 삶아주면 됩니다.

 

 

 

 

 

 

감자도 삶아야 하는데요.

감자는 삶다가 젓가락으로 찍어보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저는 안자르고 넣었다가 오래 걸렸네요ㅠ

반 잘라서 넣으시면 금방 익을겁니다.

 

 

다 익은 감자를 꺼내서 포크로 으깨주세요.

 

 

그다음 계란도 팍팍 으깨줍니다.

 

 

그리고나서 콘옥수수 마요네즈, 머스타드, 설탕, 소금을 넣어줍니다.

정해진 양은 따로 없어요.

그냥 자기 입맛에 맞게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설탕 2스푼 소금 반스푼 정도 넣었네요 ㅎ

 

 

 

 

 

 

이제 재료들이 잘 섞이게 비벼줍니다.

 

 

완성.

모닝빵에 예쁘게 넣기가 쉽지않았습니다..

어렵게 넣었는데도 뭔가 예쁘지가 않네요.

 

 

 

 

 

 

비주얼이 살지 않아서 파슬리가루를 묻혔더니 좀 나아졌네요  ㅎㅎ

역시 비주얼에 완성은 깨와 파슬리인거 같습니다 ㅎㅎ

맛도 너무 맛있지만 보기에도 좋은 게 더 맛있는 거 같네요.

앞으로도 눈으로 맛있게 드실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