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불닭 크림 파스타 ) 불닭소스요리 불닭소스파스타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4. 3.

불닭크림파스타

안녕하세요.

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하심남입니다.

오늘은 불닭소스를 사용해서

불닭 크림 파스타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불닭 파스타 소스가 팔기도 하는데요.

저는 저 불닭소스를 선물 받아서 만들어먹어 보기로 했습니다ㅎㅎ

시중에 파는 크림 파스타 소스도 좋고, 생크림이나 우유를 넣어도 괜찮습니다.

소시지는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먼저 양파를 채 썰어줍니다.

 

마늘도 편 썰어 준비합니다.

 

비엔나소시지도 반으로 잘라주었습니다.

 

물에 올리브 오일과 소금을 넣고  끓여줍니다.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8분 삶아줍니다.

 

면이 익는 동안 팬에 오일을 두르고 마늘과 양파를 넣어 볶아줍니다.

 

마늘과 양파를 볶다가 소시지도 넣어 볶아주세요.

 

그다음 크림소스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불닭소스를 넣어주면 되는데요.

저는 2스푼 넣었는데 엄청 매웠습니다..

매운걸 못 드시면 한 스푼만 넣으세요.

맛을 보고 더 넣으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소스를 잘 섞어 준비합니다.

 

잘 익은 면을 넣고 볶다가 치즈 한 장 넣어 마무리합니다.

 

 

 

불닭 크림 파스타 완성.

위에 치즈 한 장 더 넣어주었습니다ㅎ

진짜 맛있었는데 먹을수록 맵더라고요.

다음엔 꼭 한 스푼 반 정도만 넣어야겠습니다ㅠㅠ

 

크림소스를 더 넣어도 좋았을 거 같고,

생크림이나 우유를 듬뿍 넣어도 고소하고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불닭소스에 치즈는 꼭 넣어야 합니다 ㅎㅎ

 

저는 매운걸 잘 먹진 못하지만 불닭소스는 너무 좋아하는데

라면과 다르게 파스타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소시지랑 같이 먹으면 짭조름하니 맛있습니다.

 

 

맵지만 고소하고 맛있는 불닭 크림 파스타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