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골뱅이 비빔면 골빔면) 간단한 골빔면 만들기 쉬운요리 간단요리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3. 4.

골빔면 골뱅이 비빔면

안녕하세요.

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하심남입니다.

오늘은 비빔면에 골뱅이를 넣어

골빔면(골뱅이 비빔면)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저는 2인분이라 비빔면 3개를 끓였습니다.

비빔면과 골뱅이만 넣어도 충분히 맛있지만

저는 좀 심심해 보여서 콩나물도 넣고

고명으로 당근과 오이도 올리려고 준비했네요.

그냥 비빔면과 골뱅이만 있으면 됩니다.

 

이거는 요리라고 하기도 민망하죠.

그냥 라면 끓이는 정도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당근을 채 썰어줍니다.

 

오이도 채 썰어 준비합니다.

사실 저만큼도 필요하지 않아서 나머진 그냥 먹었습니다.

 

콩나물도 데쳐주었습니다.

볼에 양념장과 골뱅이를 넣고 비벼 준비해 주세요.

 

면을 삶아 찬물에 헹궈준 뒤 물기를 빼줍니다.

 

 

 면을 넣고 비비다가 참기름을 넣어줍니다.

 

 

골빔면 완성.

이거는 콩나물을 넣지 않은 오리지널 골빔면입니다.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죠.

아내는 콩나물을 넣지 않은걸 원해서

콩나물 넣기 전에 담아주었습니다.

 

콩나물을 넣은 골빔면 완성.

저는 콩나물 넣은 게 맛있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비빔면에 골뱅이를 넣으니

쫄깃쫄깃하고 더 맛있었습니다.

 

티비에 골빔면이 나오는데 너무 먹고 싶어서

재료 사다가 바로 해 먹었는데요 ㅎ

골뱅이 소면도 맛있지만 쉽게 해 먹기엔 저 비빔면을

사용하는 게 훨씬 나은 거 같네요ㅎ

 

누구나 좋아하는 비빔면에 골뱅이를 넣어 골빔면 해서 드셔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