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순대곱창볶음 만들기) 노브랜드 직화곱창 야채곱창 레시피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3. 25.

곱창볶음

안녕하세요.

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하심남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파는 직화곱창으로

순대곱창볶음을 만들어보겠습니다.

 

 

노브랜드에서 파는 직화곱창은 안에 소스가 들어있는데요,

순대채소를 넣을 거라서 양념을 조금 더 추가했습니다.

순대는 마트에서 파는 찰순대를 사용했습니다.

 

깻잎을 적당히 잘라줍니다.

 

파도 큼직하게 잘라주세요.

 

 

양파도 채 썰어줍니다.

 

 

양배추도 적당하게 잘라 준비해주세요.

 

 

순대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팬에 양배추와 양파, 파를 넣고 볶아줍니다.

 

그다음 순대를 넣어줍니다.

저는 순대를 데우지 않아서 미리 넣었어요.

데워진 순대 라면 볶는 중에 풀어질 수 있으니 나중에 넣으셔도 됩니다.

 

잘 볶아주다가 곱창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맛술을 한 스푼 넣습니다.

혹시 날 수 있는 잡내를 없애기 위해 넣었고,

소주를 살짝 넣어도 좋습니다.

 

 

간장도 한 스푼 넣어줍니다.

 

 

마지막 고춧가루도 한 스푼 넣습니다.

 

 

잘 볶다가 순대가 익으면 깻잎을 넣어 마무리해줍니다.

 

 

곱창순대볶음 완성.

사실 요리라고 할 것도 없는 반조리 음식이네요ㅎ

저는 노브랜드 곱창을 많이 먹어봤는데요.

간단한 술안주로도 참 좋습니다.

둘이서 먹기 충분한 양이고 불맛도 나고 맛있네요 ㅎㅎ

아 근데 살짝 매워서 채소를 많이 넣어주는 게 좋아요.

 

곱창 잘못시켜먹으면 냄새나는 경우도 많은데

저 곱창을 사서 맛술이나 소주 조금 넣고 볶아 먹으면 

잡내도 안 나고 맛있더라고요 ㅎㅎ 

거기에 채소 많이 넣고 순대까지 넣으면 사 먹는 순대곱창 못지않습니다.

가성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순대랑 채소 듬뿍 넣고 쫄깃한

순대곱창볶음 만들어 드셔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