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여행지추천

제주여행 제주카페추천 명월국민학교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2. 5.

 

제주한림카페 명월국민학교

 

안녕하세요.

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하심남입니다.

제주도는 카페가 굉장히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많이 갔던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 한림에 위치한 명월국민학교 인데요,

폐교가 된 학교를 리모델링해서 만든 카페입니다.

 

 

1955년도에 지어진 오래된 학교의 외관을 보니

옛 감성이 느껴졌어요.

넓은 운동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습니다.

 

 

 

 

학교 옆쪽에 있는 울타리 안에는 귀여운 강아지들이 있고,

학교 뒤편에도 저렇게 좌석이 있습니다.

바다도 보이고  경치 구경하며 커피 마시기 좋은 거 같아요.

안으로 들어가면 더 옛날 학교 느낌이 나는데요,

복도에도 좌석이 있어서 밖을 보며 앉아있으니 좋았습니다.

실내는 소품반, 커피반, 갤러리반 으로 나눠져 있어요.

소품반에서는 여러 가지 소품들을 팔고, 갤러리반은 사진 찍기 좋습니다.

그리고 커피반은 주문하고 마실 수 있는 좌석이 마련돼있습니다.

 

 

 

 

음료를 주문하면 명월국민학교 잔에 주는데

저 잔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ㅎㅎ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습니다.

 

 

주차장도 아주 넓어서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또 주말에는 운동장에서 플리마켓을 한다고 해요.

 구경하는 것도 재밌을 거 같네요ㅎ

 

명월국민학교

 

명월국민학교는 어른들에게는 옛 향수를 느끼게 해 주고,

아이들에게는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장소인 거 같습니다.

어른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카페로 추천해드려요 ㅎㅎ

 

 

 

 

명월국민학교

 매일 11:00 ~ 19: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