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여행지추천

충북여행 제천 의림지 겨울왕국 제천얼음페스티벌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1. 16.

제천 의림지

안녕하세요.

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하심남 입니다.

오늘은 충북 제천 의림지에서 하는 겨울왕국 제천 얼음 페스티벌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의림지 입구

 

입구에는 이렇게 중부내륙 힐링여행이라는 표지 판도 있습니다.

여행하시는 데 도움이 돼 실 것 같습니다.

겨울 왕국 페스티벌 입구로 가는 중인데요.

왼쪽으로 큰 호수가 보입니다.

얼음왕국 페스티벌 입구입니다.

여기서부터는 눈이 쌓여있습니다.

미끄러울 수 있으니 덜 미끄러운 신발을 신고 오셔야 할 것 같습니다.

얼음페스티벌 공연장

얼음축제에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눈으로 만든 미끄럼틀과

눈 조각상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또 왼편으론 눈썰매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더 좋아합니다.

다양한 포토존도 있네요.ㅎ

축제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공어 잡기를 하고 있는데요.

아이들과 어른들이 같이하며 즐거워합니다.

공어 잡기 체험할 기회가 없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엄청 재미있어하고

 엄청 열심히 하네요.ㅎㅎ

의림지 호수를 끼고 있어 조금 추운데요

안쪽으로 더 들어오시면 따뜻하게 드실 수 있는

음식들이 엄청 많이 팔고 있습니다.

그리고 공어회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농수산물 직거래 코너도 있네요.ㅎ

얼음성은 유료입장입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제천시 캐릭터인 박달신선과 금봉선녀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많이 커서 같이 사진 찍기 좋습니다.

캐릭터가 한 가지 더 있습니다.

바로 의림지를 대표하는 방울입니다.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의림지 파크랜드

의림지에는 파크랜드라는 작은 놀이공원이 있습니다.

회전목마

 

회전목마부터 범버카 바이킹 여러 가지 있는데요.

어른들보다 아이들 기준으로 만들 것처럼 그리 크진 않은 거 같아요

바로 위에 사진 피카츄는 너무 웃기게 생겨서 찍어봤어요.ㅎ

저는 이거 처음 보는데요. 포클레인이 있더라고요.

이거 너무 재미있어 보였습니다.ㅎ

포클레인은 매표소에서 코인을 구매하셔야 작동 하실 수 있습니다.

야구나 펀치 등등 하실 수 있는게 너무 많네요.ㅎ

의림지 안쪽에는 제천 시내권역에 있는 맛집 리스트가 있습니다.

제천에 여행 오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의림지 겨울왕국 제천 얼음페스티벌

기간은 2020.1.11~27일까지

관람시간은 10:00~20:00시까지입니다.

설 연휴 전에 아이들 방학도 했는데

가족들과 같이 여행 가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