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여행지추천

제주겨울여행 눈오는제주 동백꽃 카멜리아힐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1. 27.

겨울제주여행

안녕하세요.

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하심남입니다.

제가 제주도 살 때 눈이 많이 왔던

1월 제주가 생각나서 글을 써보려 합니다.

1월제주 동백꽃 카멜리아힐

 

제주 카멜리아힐

18년도 1월 제주 카멜리아 힐인데요.

제주에는 눈을 보기 힘든데요.

저 날은 눈이 정말 많이 왔었습니다.

 

 

 

언제 다시 눈 쌓인 동백을 볼 수 있을까 싶어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

 

 

 

 

 

눈이 쌓인 나무에 조명이 있어 추워 보이지 않고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구경하는 중에도 눈이 엄청 왔었습니다.ㅎㅎ

 

 

 

빨간 동백꽃과 빨간 열매에 흰 눈이 쌓여서 너무 예뻤습니다.

 

겨울에 제주 동백꽃 보러 많이 여행 가시는데요,

저도 동백에 예쁜 추억이 있어서 올려봤습니다.

제주에서의 가장 큰 추억이어서

시간이 지나도 기억에 많이 남네요 ㅎ

 

 

제주도에서 있었던 좋은 기억들 중에서 몇 가지 더 올릴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