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파티

간단한 술안주 노브랜드 닭꼬치 피코크 감자튀김 이마트피자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1. 3.

 

 

퇴근 후 저녁도 해먹기 귀찮고 술은 한잔하고 싶을 때 정말 편하게 드실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하려 합니다.

(절대 협찬 이런 거 아니에요.)

노브랜드 제품인데요.

 

숯불데리야끼 닭꼬치 (NoBlend구입)

 

일단 닭꼬치 같은 경우에 이전에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구입을 해왔습니다.

닭꼬치 같은 경우에 처음 구입할 땐 가스레인지 방법을 택했는데 이리저리 튀고 해서 너무 해먹기 안 좋았거든요.

근데 이번엔 설명서를 자세히 보니 전자레인지에도 조리 가능하다고 하여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해봤습니다.

훨씬 간편하고 좋더라고요. 저처럼 더러워지는 걸 싫어하지 면 전자레인지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간은 제품 뒷면에 조리방법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여주세요~

 

울트라 클리어 레귤러컷 (NoBlend구입)

 

처음 구입할 시에 저는 감자튀김 딱딱한 걸 별로안 좋아해서 고민 많이 하고 구입했는데 집에 와서 조리하려고 열었는데 위 사진처럼 딱딱해 보이지 않고 마르지도 않은 두꺼운 감자튀김이더라고요. 그리고 양도 엄청 많이 있어서 한번에 먹기에는 어렵습니다.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감자튀김 같은 경우엔 조리방법은 에어후라이기에 조리를했습니다. 저는 200도에서 15분 정도했는데 사람마다 하는

방법이 다르니 제품 뒷면에 있는 조리방법 참고하시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아 피자도 이마트 피자입니다. 피자는 제가 박스를 버려서 .. 어떤 제품인지를 알 수가 없네요. 피자 또한 맛이 좋습니다.피자충인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제 입맛에는 살짝 짭조름한 게 좋거든요 저 피자가 살짝 짭조름합니다.ㅎㅎ

제가 정확히 가격대를 말씀드릴 순 없으나 저 3개 사 오는데 거이 2만원도 안들었습니다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음식 하기 귀찮거나 맥주 한잔 땡기실땐 굳이 안 시켜 먹어도 간단하게 금방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이 많으니 이렇게 소소하게 드시는 것도 괜찮은거 같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