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파티

홈파티 요리 등심스테이크 샐러드파스타 닭다리구이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1. 28.

등심스테이크 샐러드파스타 닭다리구이 통삼겹구이

안녕하세요.

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하심남입니다.

이번 연휴에  또 한 번 홈파티를 했는데요.

저번보다 메뉴를 좀 더 다양하게 해 봤습니다.

통삼겹구이

먼저 통삼겹구이를 하기 위해서 저번처럼 고기 손질을 해서 숙성시켜 두었습니다.

닭다리도 마찬가지로 칼집을 넣고  밑간을 해서 숙성시켰습니다.

등심스테이크

다음은 등심 스테이크에 올리브유를 바르고 밑간을 했습니다.

그리고 같이 구울 버섯과 파 양파도 준비해 두었고요.

 

 

샐러드파스타

샐러드 파스타는 면을 삶아 준비하고 버섯과 마늘을 볶아서 올리브 오일과 같이 섞어 주었어요.

소스는 간장, 식초, 소금, 올리브유, 후추를 넣어서 만들었습니다.

닭다리구이

에어프라이어에 닭다리를 구웠는데

냄새가 정말 좋았습니다.

닭다리구이

닭다리 구이는 사 먹는 맛과 똑같았습니다.

담백하고 간이 잘 되어있었고 딱히 다른 소스도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통삼겹구이

통삼겹 구이도 처음과 동일하게 했는데요.

역시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등심 스테이크

등심 스테이크는 프라이팬에서 튀기듯이 구워서 질길 거라고 생각했는데 질기지 않았고

시즈닝을 해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카나페

참치 샐러드 카나페에 치즈도 올려서 만들었는데 안주로 딱인 거 같아요ㅎㅎ

 

제일 맛있었던 건 샐러드 파스타였는데, 채소와 소스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상큼하고

고기랑 같이 먹으니 더욱 깔끔했습니다.

다음에 샐러드 파스타만 따로 해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원래 요리하는 걸 좋아하는데요.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지인들과 나누어 먹으니 더 맛있고 즐거웠습니다.

맛있다고 해주시면 기분도 좋고 뿌듯하고요.

앞으로 더 예쁘고 맛있는 요리를 해봐야겠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