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파티

1월 생일자 생일파티♡당면떡볶이 처갓집치킨 슈프림치킨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1. 6.

저희 가족들중 유난히 1월달에 생일이 많은데요.
특히 저희 와이프가 제일 빨라요.ㅎ

 

 

치킨이랑 떡볶이를 먹고 싶다고 하여 제가 언넝 떡볶이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중국당면도 넣어 줬습니다.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번 떡볶이는 국물낼때 다진마늘을 마니 넣어줬어요.

 

 

짜잔~ 맛있는 모짜렐라치즈도 뿌려줬습니다.
치킨은 처가집에서 시켜봤는데요. 가장핫하다는
슈프림 양념치킨을 시켜봤습니다. 엄청 맛있더라고요.

 

 

소주 먹고 있는데 한병만 이상해서 보니 크리스마스때 나왔던거 같네요. 산타두꺼비가 있더라고요. ㅎㅎ

 

 

식탁 아래가 이상한거 같아서 밑을 보니 발가락 신경전이 한참이 더라고요. 어구 ㅋㅋㅋ

 

 

이제 배도 불러서 2차로 생일 케익!! 신나게 노래 불러주고
소원 빌고 셋이서 함께 슈~욱! 불껐네요.
원하시는 소원들 이루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 우리 가족들 모두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일만 있으면 좋겠네요.

을 읽어 주시는 모든 분들도 건강하고 즐거운 일만 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