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메이드(코바늘)

손뜨개 선인장 코바늘 선인장 니트 선인장

by 하심남(하루 종일 심심해 하는 남자) 2020. 1. 13.

오랜만에 니트선인장을 만든다고해서
과정을 조금 찍어봤습니다.
자세한 설명이나 만드는 방법은 소개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

먼저 니트선인장을 만들려면
코바늘과 털실 미니화분 가위 바늘이 필요합니다.

 

손이 많이 가네요.

이제 실로 연결해 줘야 됩니다.

연결후에 한쪽 입구를 막아 줍니다.

이렇게 솜을 꽉꽉 채워 주면 됩니다.

이제 선인장의 흙 부분을 만들면 됩니다.

 

흙 완성~!!

흙을 만들고 전에 만든 선인장과 붙여주면 됩니다.

짜잔~!! 이제 선인장에 몸통이 완성됬네요.

팔도 선인장 몸통 처럼 같은 방법으로 만들면 됩니다.

나머지 팔도 마찬가지로 만들어주면 선인장 완성~!

친구가 선물해준 곰돌이와 같이 찍어 봤어요.

선인장이 심심해 보였는지
추워 보였는지 모자도 만들어 줬네요
.

훨씬 보기 좋네요.
나머지도 만들어 달라고 해야 겠어요
.
코바늘이 와이프가 취미로 하는 건데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 좋습니다.
저도 나중에 배워 봐야 겠네요.

댓글